셀러허브 채용 사이트
Search
Duplicate

CS Manager

셀러허브 운영지원팀을 소개합니다

셀러허브의 고객사들이 상품을 등록한 뒤, 판매의 단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CS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운영지원팀의 크루원은 모두 본인의 담당 제휴몰이 있으며 모두가 책임자이며 매니저입니다. 월 별 약 20,000~30,000건의 구매자문의, 약 2,500~3,500건의 고객사문의, 약 25,000~35,000건의 제휴사 전산클레임을 24시간 내 응답율 100%로 처리 및 달성하고 있습니다.

셀러허브 운영지원팀의 일하는 방식

겉과 앞만 보는 것이 아닌 속과 뒤까지 봅니다

운영지원팀의 모든 업무는 유연한 사고와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객사의 요청사항에 대해 그대로 수행하기보다는, 고객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요청사항으로 인해 발생할 수 리스크까지 검토 후 더 좋은 대안이 있다면 고객사에 대안제시를 통해 더 나은 클레임처리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는 것이 아닌 속까지 들여다보는 것 , 앞만 보는 것이 아닌 뒤까지 보는 것. 그것이 셀러허브 운영지원팀이 일하는 방식 입니다

고객사의 편에서 고민합니다

셀러허브는 약 20여개의 쇼핑몰에 고객사의 상품을 연동,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휴몰의 정책이 저마다 다르고 그에 따라 클레임 처리방식도 전부 다릅니다. 해당 정책들의 분석 및 재구성을 통해 고객사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운영정책 또는 운영방식 제안을 통해 더 효율적으로, 더 정확하게 업무가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지원팀은 언제나 고객사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고민하며 더 나은 정책, 더 나은 방식을 검토하고 제안합니다.

이런 업무를 맡게 됩니다

고객사와 제휴몰의 허브역할로서 중간 CS 관리 업무를 진행합니다.
고객사와 직접 소통하면서 정책, 운영 관련 직접적인 상담 및 방향을 제시합니다.
연동 SCM의 출고, 취소, 반품, 교육, CS 등 운영관리 전반을 담당합니다.
고객사와 제휴사 간의 연결 및 CS 관련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운영 관련 각종 개발 요청 및 운영 정책을 제시합니다.
고객사들에 건강한 온라인 판매의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정책 및 기준을 설계하고 제시하며 컨트롤타워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전반적으로

고객사와 제휴몰의 최접점으로서 클레임을 해결하며 보다 빠르게, 보다 쉽게 셀러허브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을 하며 개선해나가는 방향성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운영지원팀의 크루는 시스템과 정책에 대해 깊게 이해하고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며 회사와 같이 성장하게 됩니다.
3개월 뒤에는
In-bound 업무가 진행되며 텍스트가 아닌 유선으로 구매자, 고객사, 제휴사와 직접 소통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본 실무 외에 초기 기획 정리 및 정책 제안 등 운영구성 업무가 일부 함께 진행됩니다.
6개월 뒤에는
시스템 개발 관련 방향 제시 및 의견 취합과 입점사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통계 등 메인 업무의 서브로 투입 진행됩니다.
12개월 뒤에는
이해관계자 요구사항 직접 작성 및 각종 기획서 초안 작성 등 실제 운영에 반영되는 각종 업무에 메인으로서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필수 사항
문제 파악 능력 및 융통성
CS의 업무 특성상 한가지로 정의하기 어려운 다양한 이슈가 발생하므로 해당 이슈의 문제점 파악 및 해결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융통성을 보유하신 분
새로운 전산시스템 습득력
내부 전산망과 제휴몰 SCM을 동시에 사용하는 업무 환경에서 새로운 전산시스템을 빠르게 배우며 습득할 수 있으신 분
커뮤니케이션 능력
제휴사, 고객사와 소통해야 하는 위치로서 타인과의 의사소통 방식이 부드러우나 정확한 요점을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

이런 점을 갖추고 계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셀러허브의 비전에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는 도전적인 정신
단순한 CS업무가 아닌 통계/시스템 기획 등 폭넓은 업무 분야에 대한 열정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센스있는 대처능력
해결없는 친절보다는 공감, 소통을 통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책임감
시스템 불편함에 대해 끊임없이 개선하고자 하는 넘치는 아이디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융화될 수 있는 사교성

근무 및 급여 조건

채용 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수습기간 중 월급 100% 지급)
급여 및 연봉: 개인의 역량에 따라 협의 또는 내규 적용
근무 장소: 강남구 테헤란로 79길 11-1 (에이타워2)
PC, 듀얼 모니터 및 업무에 필요한 장비 제공

채용 절차

서류 전형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 직무역량 면접 → fit 면접**

이렇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의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옵션)을 recruit@sellerhub.co.kr로 보내주세요
이력서는 자율양식이며, 사진은 기재하실 필요 없습니다.
포트폴리오는 본인이 해 왔던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라면 어떤 것이든 좋습니다.
이메일 제목은 [지원 포지션명] [이름] 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채용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recruit@sellerhub.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셀러허브의 복지제도

매주 금요일은 패밀리데이입니다. 대표이사 포함 모두가 1시간 조기 퇴근합니다.
사무실에 출근하는 날에는 점심, 커피 및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점심식대: 9,000원)
개인별 복지카드를 지급합니다.
명절 선물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여 상품권으로 제공합니다. (연 2회, 각 30만원 상당)
셀러허브 자사몰에서 직원 할인가에 무제한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도서교육비를 무제한 지원합니다.
야근 식대 (10,000원 한도), 택시비를 제공합니다.
창립기념일은 전직원 휴무입니다. (매년 7월 31일)

참고 내용

면접 방식은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화상면접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