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허브 채용 사이트
Search
Duplicate

UX Writer

셀러허브 UX/UI 팀을 소개합니다

시각적인 설계 뿐만 아니라 제품 로드맵의 전략적 도구 및 가설을 검증하는 법, 프로덕트를 운영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오너쉽을 갖습니다. 각 팀원 별 플랫폼, UX UI 직무에 따라 다양한 웹환경, 머터리얼 디자인 및 서비스 브랜드 원칙 중심에 맞춰 확장가능한 구조를 설계합니다. UX문제정의, 정보구조, 프로토타이핑의 다양한 역할을 하면서 프론트엔드, 백엔드 디벨로퍼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점진적 개선을 합니다.

셀러허브 UX/UI 팀의 일하는 방식

사용자의 공감을 바탕으로 상호작용과 원칙에 맞춰 프로덕트를 디자인합니다.

백엔드와 프론트엔드, 기획파트의 중요한 허브인 디자이너는 사용자의 경험가치를 수호하는 역할이 되고자 합니다. 제품 개선을 위해 각자에게 주어진 업무 뿐 아니라, 사용자도 미처 느끼지 못했던 디테일한 사용 경험을 챙겨가면서, 이커머스 생태계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시도를 해나가려고 합니다.
UX UI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사용자의 경험가치를 높이고자 논리적인 설계 및 브랜딩 전략과 함께 프로덕트의 브랜딩가치를 높여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 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는 VOC뿐 아니라, 데이터를 보면서 유저의 불편함을 발견하고, 정성적 리서치를 통해 밀도있는 업무방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신규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학습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직무도서 및 직무 강의를 통해 업무 역량강화를 합니다.

이런 업무를 맡게 됩니다

서비스 내 브랜드의 경험을 일관적으로 제공하는 Writing 시스템을 만들어 나갑니다.
어려운 B2B 서비스를 사용자 친화적인 정보로 가공하여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프로덕트 디자이너 및 마케팅 부서와 협업하여 프로덕트 전반의 라이팅 퀄리티를 개선합니다.
브랜드 마케팅 등 외부 커뮤니케이션 텍스트를 함꼐 고려한 라이팅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A/B 테스트를 통해 효율이 좋은 텍스트의 패턴을 발견하고 시스템화 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관련 경력 3년 이상이거나 이에 준하는 경험자
라이팅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해 본 경험이 있거나 라이팅 시스템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B2B와 B2C 프로덕트 글쓰기 문법의 차이를 이해하는 분
주도적으로 목표를 설정하여 그에 따른 결과물을 만들어 내시는 분
사용자에 의한 정확한 근거를 기반으로 이해관계자들을 설득하는 능력이 있으신 분

이런 점을 갖추고 계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브랜딩 혹은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한 경험
광고 카피라이팅, 콘텐츠 마케팅, 혹은 UX/UI 디자인을 직접 해본 경험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연한 감각

근무 및 급여 조건

채용 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수습기간 중 월급 100% 지급)
급여 및 연봉: 개인의 역량에 따라 협의
노트북 (Macbook Pro) 및 업무에 필요한 장비 제공

채용 절차

서류 전형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 직무역량 면접 → fit 면접**

이렇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의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옵션)을 recruit@sellerhub.co.kr로 보내주세요
이력서는 자율양식이며, 사진은 기재하실 필요 없습니다.
포트폴리오는 본인이 해 왔던 것을 보여줄 수 있는 github, 블로그 등 그 어떤 것이어도 좋습니다.
이메일 제목은 [지원 포지션명] [이름] 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채용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recruit@sellerhub.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셀러허브의 복지제도

매주 금요일은 패밀리데이입니다. 대표이사 포함 모두가 1시간 조기 퇴근합니다.
사무실에 출근하는 날에는 점심, 커피 및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점심식대: 9,000원)
개인별 복지카드를 지급합니다.
명절 선물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여 상품권으로 제공합니다. (연 2회, 각 30만원 상당)
셀러허브 자사몰에서 직원 할인가에 무제한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도서교육비를 무제한 지원합니다.
야근 식대 (10,000원 한도), 택시비를 제공합니다.
창립기념일은 전직원 휴무입니다. (매년 7월 31일)

참고 내용

22년 6월 포스코 사거리 부근으로 이전 예정입니다.
면접 방식은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화상면접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