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허브 채용 사이트
Search
Duplicate

정산회계 담당 매니저

셀러허브 경영지원팀을 소개합니다

셀러허브를 경영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재무/회계/세무/인사/총무 등 경영지원 전반에 걸친 업무를 담당합니다.

셀러허브 경영지원팀의 일하는 방식

경영지원팀의 현실과 지향점

셀러허브 경영지원팀은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대해 탐구하고 주도적으로 문제해결 방안을 찾으며 개선해 나갈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정산 고도화 작업을 통해 휴먼 리소스를 줄일 수 있는 업무에 투입되어 1년 후에 최적화된 업무 효율성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업무를 맡게 됩니다

매월 셀러허브 제휴몰들의 입금 내역 확인, 전표처리, 세금계산서 발행 등 정산 업무 전반을 담당합니다.
정산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이슈 관리 및 정산 시스템 고도화를 주도합니다.
정산 관련한 고객사의 문의에 응대하여 고객 성공을 지원합니다. (채널톡 활용)

이런 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정산회계 유관경력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분
더존 프로그램 활용 가능하신 분
능숙한 OA프로그램(엑셀) 활용능력을 보유하신 분
고객사의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
정산 시스템의 프로세스 수립이 가능하신 분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상황을 설명할 수 있으신 분

이런 점을 갖추고 계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스타트업 또는 이커머스 산업군에서의 유관 경력 또는 높은 이해도
회계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보유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역량
문제를 찾고 즉시 해결할 수 있는 추진력
진취적이며 업무에 대한 강한 책임감
숫자의 작은 변화에도 즉각 반응하는 실무적 감각

근무 및 급여 조건

채용 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수습기간 중 연봉 100% 지급)
급여 및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 장소: 강남구 테헤란로 79길 11-1 (에이타워2)
업무에 필요한 장비 제공

채용 절차

서류 전형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 직무역량 면접 → fit 면접*

이렇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의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옵션)를 recruit@sellerhub.co.kr로 보내주세요
이력서는 자율 양식이며, 사진은 기재하실 필요 없습니다.
포트폴리오는 본인이 해 왔던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라면 어떤 것이든 좋습니다.
이메일 제목은 [지원 포지션명] [이름] 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채용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recruit@sellerhub.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셀러허브의 복지제도

매주 금요일은 패밀리데이입니다. 대표이사 포함 모두가 1시간 조기 퇴근합니다.
사무실에 출근하는 날에는 점심, 커피 및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점심식대: 9,000원)
개인별 복지카드를 지급합니다.
명절 선물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여 상품권으로 제공합니다. (연 2회, 각 30만원 상당)
셀러허브 자사몰에서 직원 할인가에 무제한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도서교육비를 무제한 지원합니다.
야근 식대 (10,000원 한도), 택시비를 제공합니다.
창립기념일은 전직원 휴무입니다. (매년 7월 31일)

참고 내용

면접 방식은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화상면접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