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허브 채용 사이트
Search

어카운트 매니저

셀러허브를 이용하지 않던 판매자가 셀러허브를 통해 상품 판매를 경험하도록 안내하고, 그 경험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셀러허브의 솔루션영업지원팀을 소개합니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모든 판매자에게 셀러허브를 소개하고, 셀러허브에 방문한 예비 판매자들을 셀러허브 판매자로 만드는 업무를 합니다. 셀러허브의 판매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하고 교육하면서 셀러허브 판매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셀러허브의 솔루션영업지원팀의 일하는 방식

어떻게 셀러허브 판매자의 만족도를 높일지 고민합니다.

판매자의 문의만 답변하는 1차원적인 안내에서 벗어나, 판매자의 입장에서 ‘왜 이런 문의를 했을까?’에 대한 고민을 먼저하고 그에 대한 원인을 개선하고자 노력합니다.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들을 자동하여 처리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만들고, 자동화로 확보된 시간은 인터넷과 온라인 판매가 서툰 판매자를 전폭 지원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확인된 요구 사항들이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타 부서와 소통합니다.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나섭니다.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나서기 위해 내실을 다지는 업무는 기본입니다.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판매자를 안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을 모색합니다.
우리 고객에 대한 여러 가설을 세우고 이를 검증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합니다. 외부로 서비스에 대한 강의를 나가거나, 전시회에서 직접 발로 뛰는 영업부터 고객이 모여있는 그룹을 찾기까지, 다양한 방안을 실행에 옮겨가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마케팅, MD 및 PM팀 등 다양한 구성원들과 소통하며 고민합니다.

이런 업무를 맡게 됩니다

셀러허브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잠재고객사(B2B) 또는 이용중인 고객사에게 셀러허브를 소개 및 서비스 운영방안을 안내합니다.
고객사가 셀러허브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사용법을 안내합니다. (전화, 채팅, 이메일)
셀러허브 판매자 메뉴얼을 기획하고 고객사와의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고객사 유형 및 니즈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관리지표/개선지표를 운용합니다.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 및 개선지표 구체화를 통해 서비스 개선사항을 도출하고 내부적으로 개선안을 제안합니다.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팀원들과의 유기적으로 소통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유관 경험 또는 경력 보유하신 분 (인턴, 실습 포함)
데이터 수치화 작업에 익숙하신 분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강점이신 분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업무를 잘 이끌어나갈 수 있는 꼼꼼한 업무처리 능력을 보유하신 분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능동적인 태도를 보유하신 분
OA 프로그램(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이런 점을 갖추고 계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B2B 솔루션 고객 관리 또는 유사 경력
E-commerce 분야에 대한 높은 이해도
매뉴얼(또는 교육자료) 제작 또는 커리큘럼 구성 경험
솔루션 개선 기획에 주도적으로 참여했거나, 관련 기획 프로젝트 경험
그래픽툴(포토샵, 일러스트 등) 활용 능력
슬렉, 노션, 구글 등과 같은 업무 툴 활용 능력

근무 및 급여 조건

채용 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수습기간 중 월급 100% 지급)
급여 및 연봉: 개인의 역량에 따라 협의
근무 장소: 강남구 테헤란로 79길 11-1 (에이타워2)
노트북 (Macbook Pro) 및 업무에 필요한 장비 제공

채용 절차

서류 전형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 직무역량 면접 → fit 면접**

이렇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의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옵션)을 recruit@sellerhub.co.kr로 보내주세요
이력서는 자율양식이며, 사진은 기재하실 필요 없습니다.
포트폴리오는 본인이 해 왔던 것을 보여줄 수 있는 github, 블로그 등 그 어떤 것이어도 좋습니다.
이메일 제목은 [지원 포지션명] [이름] 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채용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recruit@sellerhub.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셀러허브의 복지제도

매주 금요일은 패밀리데이입니다. 대표이사 포함 모두가 1시간 조기 퇴근합니다.
사무실에 출근하는 날에는 점심, 커피 및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점심식대: 9,000원)
개인별 복지카드를 지급합니다.
명절 선물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여 상품권으로 제공합니다. (연 2회, 각 30만원 상당)
셀러허브 자사몰에서 직원 할인가에 무제한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도서교육비를 무제한 지원합니다.
야근 식대 (10,000원 한도), 택시비를 제공합니다.
창립기념일은 전직원 휴무입니다. (매년 7월 31일)

참고 내용

면접 방식은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화상면접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